カイお誕生日メッセージ

안녕하세요. EXO 카이 입니다.

하루가 이렇게 짧게 느껴질 때도 있네요.

엑소엘 여러분 때문인 거 같아요.


저에게 오늘 하루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셨는데 고개를 못 들었어요.

너무 행복해서 웃음이 나는 저 자신을 보고 쑥스러웠습니다.



아무튼 대상을 받았습니다.


부모님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 태어나게 해주셔서



그리고 정말 엑소엘 고마워.

잊지 못할 하루 만들어줘서





하늘에서 눈이 옵니다.




오늘 따라 유난히 눈이 따뜻하게 느껴지네요.

그 따뜻한 눈 덕분에 오늘 하루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워 보입니다.



오늘 관객석에 눈이 내린 줄 알았어요.

여러분 또한 세상에서 제일 아름답습니다.



어제 밤부터

오늘 다시 눈을 떠서 지금까지 시상식을 위해

리허설을 하고 춤을 추고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리고 시상식무대에서 올랐습니다.

사실 그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こんにちは。EXOのカイです。

 

1日がこんなに短く感じる時もあるんですね。

 

EXO-Lの皆さんのおかげだと思います。

 

 

僕のことを今日1日たくさんの方々がお祝いしてくださったんですが

顔をあげられませんでした。

 

幸せすぎて笑ってしまう僕自身が恥ずかしかったんです。

 

 

とにかく大賞をもらいました。

 

 

両親に感謝いたします。

 

今日 産んでくださって

 

 

そして本当にEXO-Lありがとう。

 

忘れられない1日を作ってくれて

 

 

 

 

 

空から雪が降ってきます。

 

 

 

 

 

今日に限って特別雪が暖かく感じますね。

 

この暖かい雪のおかげで、今日1日が世界で1番美しく見えます。

 

 

 

今日客席に雪が降ったのかと思いました。

 

みなさんもまた、世界で一番美しいです。

 

 

 

昨日の夜から

 

今日また目を覚まし、今まで授賞式のために

 

リハーサルをしてダンスを踊り歌を歌いました。

 

 

 

そして授賞式のステージに上がりました。

 

正直それだけでも幸せです。 世界で一番